현대차, 동절기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21일까지 사전신청 접수
상태바
현대차, 동절기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21일까지 사전신청 접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0.2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지원한다.

현대차는 동절기 대비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점검 서비스는 오는 25일부터 11월26일까지 전국 35개 주요 공영주차장 등에서 사전 신청을 접수한 약 4000대의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서비스 장소와 일정을 확인한 후 동절기 특별 무상 점검 사전 신청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제네시스 고객도 이번 동절기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은 겨울철 차량고장과 사고 예방을 위해 점검이 필요한 주요 항목인 타이어, 배터리, 부동액, 등화장치, 냉각수, 제동 관련 점검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퓨즈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은 무상으로 가능하다. 겨울철 차량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차량 관리 노하우와 함께 타이어 마모 정도를 점검할 수 있는 셀프 타이어 마모도 스틱도 제공된다.

또한 현대차는 프리미엄 대형 버스 모델인 유니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주요 관광지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시행한다. 오는 25~26일 양일간 전국 주요 관광지와 셔틀버스 주차장 5개소에서 무상으로 점검을 진행한다.

현대차는 유니버스 고객에게 동절기에 특화된 계절성 점검·상담 서비스를 실시하며 겨울철 차량 관리 방법에 관한 교육 시간도 마련했다. 또한 차량 상태에 따라 엔진 구동벨트, 에어 드라이어 카트리지, 요소수, 워셔액 등을 무상으로 교체·보충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