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 카메라 FUN 모드 25억회 사용 돌파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 카메라 FUN 모드 25억회 사용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9.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시리즈 카메라에 탑재된 ‘FUN 모드’가 2021년 처음 출시된 이후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글로벌에서 25억회 이상 사용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FUN 모드는 세계적인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업체 스냅(Snap)의 AR렌즈 기술을 갤럭시 A시리즈의 기본 카메라에 장착한 기능이다.

갤럭시 A 시리즈 사용자는 기본 카메라 앱의 FUN 모드를 통해 장난스럽고 기발한 렌즈를 적용해 개인의 일상 순간들을 재미있고 독특한 콘텐츠로 만들어 친구와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2021년 인도 출시 모델에 해당 기능을 처음 탑재했으며 이후 독일·멕시코·브라질·인도네시아·필리핀 등으로 출시를 확장하고 각 국가에 특화된 AR렌즈를 지속 업데이트 하고 있다.

국내는 갤럭시 A53·A33·갤럭시 퀀텀3(SKT전용)·갤럭시 점프2(KT전용)·갤럭시 버디2(U+전용)에 해당 기능이 탑재돼 있다.

갤럭시 S와 Z시리즈 사용자는 스냅챗 앱을 통해 해당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모델 사용자들은 더 나은 해상도와 수퍼 나이트, 스무스 줌과 같은 추가적인 혁신적인 기능을 활용해 더 인상적이고 고품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