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내달 21일까지 홈페이지서 신청
상태바
토요타코리아,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내달 21일까지 홈페이지서 신청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9.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10월28일까지 전국 27곳의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SUV 모델 RAV4 하이브리드, 넉넉하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이 매력적인 하이브리드 미니밴 시에나 하이브리드, 토요타 브랜드를 대표하는 중형세단 캠리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오는 10월21일까지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요타 차량 4박5일 시승권(1명), 토요타코리아 홍보대사인 김주형(19·CJ대한통운·22년 PGA 투어 윈덤 챔피언십 우승자), 김민규(21·CJ대한통운·22년 KPGA 투어 코오롱 한국오픈 우승자) 프로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골프공 세트(30명), 토요타 가주 레이싱 국내 정품 굿즈인 GR 베이직 장우산(100명), 캠핑 밀키트 세트(10명) 등 총 141명에게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오는 11월10일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가을을 맞이해 골프·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토요타의 매력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와 함께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