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벤츠 SUV 모델 시승 등 한가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벤츠 SUV 모델 시승 등 한가위 맞이 서비스 캠페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9.0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9월 한 달간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첫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쾌적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2022 더클래스 효성 한가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3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 50만원 이상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제공하며 유상 수리 4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편리한 수납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루프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1년 이상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할 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GLS, GLE, GLC 등 패밀리카로 적합한 SUV 모델의 시승 행사도 개최한다. 5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 분당 정자 전시장, 14일 동탄 전시장, 15일 강남대로 전시장, 16일 구리·송파·천안·청주 전시장, 19일 안양 평촌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SUV 모델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전통 문양 무드등 만들기, 한지 펜꽂이 만들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오는 30일까지 인증 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계약금을 결제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