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살’ 챗봇·채팅상담 이벤트
상태바
DB손해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살’ 챗봇·채팅상담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9.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고객용 모바일앱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챗봇은 계약상담·보험금청구 구비서류 안내 등에 대해 인공지능 AI챗봇이 시간 상관없이 응답하는 서비스이며 채팅상담은 실제 상담사가 근무시간 중 실시간 채팅(평일 9시~17시30분)으로 계약상담·정보변경·증명서발급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는 챗봇 또는 채팅상담 서비스 이용 시 응모할 수 있으며 챗봇 이용 시에는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고 채팅상담 이용 시에는 추첨을 통해 SK주유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AI챗봇 또는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더 간편하고 빠른 상담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