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수원 광교서 업데이트 폴스타 2 전시·시승
상태바
폴스타코리아, 수원 광교서 업데이트 폴스타 2 전시·시승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8.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지속가능성 업데이트된 폴스타 2 신규 컬러 주피터. [폴스타코리아 제공]
디자인과 지속가능성 업데이트된 폴스타 2 신규 컬러 주피터. [폴스타코리아 제공]

폴스타코리아는 오는 9월3~9일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투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잠재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폴스타코리아는 현재까지 서울과 경기,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약 150만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였으며 3만여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500건 이상의 현장 시승, 11건의 현장 계약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행사를 성황리에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새로운 외장 색상과 인테리어 옵션, 휠 디자인을 적용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관람하고 시승할 수 있는 최초의 고객 행사다.

업데이트 폴스타 2의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롱레인지 싱글모터와 듀얼모터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행 시승하며 차량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고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전시되는 폴스타 2는 신규 외장 색상인 쥬피터와 화이트 톤의 징크 통풍 시트·나파 가죽 옵션을 적용함은 물론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유로앤캡 전기차 부문 종합 최고 평점으로 입증된 독보적인 안전성을 포함해 올린즈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팩이 적용됐다.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는 “이번 투 온 투어를 통해 수원과 화성, 성남, 용인 등 경기 남부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폴스타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접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