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10대 기증
상태바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10대 기증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8.2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협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제공]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협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제공]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장애 아동 가정을 지원하는 지역 사회복지 시설에 차량 10대를 기증한다.

한마음재단은 22일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2022년 차량 기증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마음재단은 이번 차량기증 업무 협약에 따라 공동모금회와 함께 인천, 창원, 보령 등 GM 한국사업장이 위치한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쉐보레 스파크 10대를 지원하게 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최근 코로나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지역사회 장애 아동 가정의 한층 안정적인 일상과 장애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게 될 예정이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은 “한마음재단은 설립 이래 현재까지 총 675대의 쉐보레 차량을 기증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든든한 발걸음이 되어왔다”며 “특히 이번 차량기증 사업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장애 아동 가정을 지원하게 되는 것인 만큼 공동모금회의 도움을 받아 가치있는 결과를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맥머레이GMTCK 사장은 “이번 차량 기증 사업을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한층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또한 지역 사회에 GM의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은 “우리 이웃들의 든든한 발걸음이 되어 주고 있는 한마음재단과 함께 이번 차량 기증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 진행을 통해 가장 필요한 곳에 차량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차량기증 사업은 지난달부터 이달 17일까지 공모를 진행했으며 9월 대상자와 수혜 기관을 선정해 10월 중 선정된 기관에 차량이 전달될 예정이다. 심사 기준은 복지 대상자 직접 혜택 유무, 대상 인원 수, 교통 여건 등 다양한 기준에 부합하는 기관과 시설을 대상으로 10곳을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