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3일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최대 88% 할인
상태바
비엣젯항공, 3일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최대 88%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8.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최대 민간항공사 비엣젯항공은 지난 8일 더블데이를 기념해 3일간 모든 승객에게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 티켓은 세금·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오는 10일 자정까지 ‘VIETJET88’ 코드를 적용해 88만8888장의 프로모션 티켓을 제공한다. 티켓은 비엣젯항공의 웹사이트와 비엣젯 항공의 모바일 앱·페이스북 예약 섹션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에코 요금을 기준으로 최대 88%를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티켓 할인가는 공휴일을 제외한 오는 15일부터 내년 3월26일까지 운항하는 베트남 전역의 모든 노선에 적용된다.

특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인천)~호치민·하노이·푸꾸옥·다낭·나트랑·하이퐁 노선과 부산~하노이·호치민·다낭·나트랑 노선에 대해서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와 도쿄·오사카·후쿠오카·나고야·뭄바이·뉴델리·발리·방콕·푸켓·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 등을 연결하는 노선에 대해서도 특별 프로모션가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와 관련된 입국 규제가 해제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은 더욱 편리한 항공 서비스와 다양한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에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은 베트남 체류 기간 최대 15일까지 비자 면제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