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기아멤버스 포인트로 차량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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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기아멤버스 포인트로 차량 수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8.01 0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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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받는 카케어 프로그램 3종에 대한 혜택을 한층 다양화해 새롭게 선보인다.

기아는 1일 내연기관 전용 ‘K스타일케어+’ 1종과 EV차량 전용의 ‘EV스타일케어‘·‘EV세이프티케어’ 2종으로 구성된 신차 안심보장 프로그램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기아 신차 구매 시 적립받는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K스타일케어+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으로 이전 프로그램 대비 고객이 보상받을 수 있는 한도를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8000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8000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8000포인트, 프리미엄 THE K9은 19만8000포인트가 차감되며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경·소형 3부위, 중대형 4부위, 프리미엄 THE K9은 6부위로 각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등이 해당된다.

또한 EV스타일케어 프로그램은 EV6·니로EV·니로 플러스 해당으로 8만 포인트가 차감되며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기간 동안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도어 또는 펜더·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 교체 등 4부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EV세이프티케어는 EV6·니로EV·니로 플러스·봉고EV 차량이 대상이며 신차 출고 시 5만 포인트를 차감해 가입할 수 있다.

전손 사고 발생 시(도난·침수·화재 등) 신차 가격(보조금 포함)과 자동차 보험 자차 전손보험금과의 차액과 구매 지원금 100만원 보상이 이루어진다.

차량 손상 발생으로 카케어 프로그램 접수 시 전용 고객센터(1600-9440)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800개소 오토큐(Auto Q)를 통해 보장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 신청은 기아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이날부터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와 MyKia를 통해 보유한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카케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차 구매 후 신차 손상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아멤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멤버스는 기아EV멤버스·기아EV택시멤버스 등 차종별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구매 차종과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적립받으며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뿐 아니라 영화, 외식, 주유소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도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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