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전현무와 함께 한 ‘엔카 비교견적’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엔카닷컴, 전현무와 함께 한 ‘엔카 비교견적’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7.2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카닷컴은 광고 모델 전현무와 함께 한 ‘엔카 비교견적’의 2022년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베토벤 ‘운명교향곡’에 재치 있는 ‘팜팜팜팜’ 가사를 입혀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전현무가 직접 부른 ‘팜팜팜’ CM송은 ‘내 차 팔 때 엔카 비교견적’이라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내 차 어디서 팜? 엔카로팜!’, ‘팜팜팜팜, ‘비교견적으로 최고가로 잘 팜’ 등 귀에 맴도는 가사를 통해 최고가 내 차 팔기 엔카 비교견적만의 장점과 이유 있는 1등 엔카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전현무와 함께 한 이번 엔카 비교견적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엔카홈서비스 편 등 다양한 캠페인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엔카닷컴은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오는 9월14일까지 디지털 캠페인 공개 기념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카 비교견적은 48시간 동안 우수한 제휴 딜러에게 실시간으로 최고가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다. 엔카닷컴은 더욱 믿을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당감가 100% 보상제, 신뢰견적을 위한 실시간 견적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전현무와 함께 한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장점을 위트 있고 재치 있는 노래로 풀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업계 1등 엔카의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