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고품질 ‘만 순정 요소수’ 출시…여름 부품 캠페인 진행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고품질 ‘만 순정 요소수’ 출시…여름 부품 캠페인 진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7.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 순정 요소수’를 출시하고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에서 제품 품질이 검증된 롯데정밀화학의 제품을 ODM(생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제작한 것으로 정밀 정제 기술로 순수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제작됐다. 또한 이는 국제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애드블루(AdBlue) 인증 제품이다.

만트럭은 우수한 품질의 ‘만 순정 요소수’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작년 말 국내에서 문제가 됐던 요소수 대란으로 야기된 고객 불편을 개선·방지하고 고품질의 순정 요소수 제공을 통해 차량 관리에도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 사장은 “상용차에 필수 소모품인 요소수를 당사가 보증하는 고품질 제품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만트럭은 만 순정 요소수 출시와 함께 오는 8월31일까지 ‘2022 첫 번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대상 부품은 무더운 여름철 안전하게 차량 운행과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레이크·냉각기 등 하절기 주요 사용 부품 580여개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8월14일까지 부품을 포함한 30만원 이상 유상 구매 고객에게 만 순정 요소수(10L)를 무상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만트럭은 2022년 상시 할인 진행 중인 순정 엔진 오일 교환 패키지의 할인과 패키지 구매 고객 선착순 200여명에게 고급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