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준중형 트럭 더 쎈 저상 카고 전국 순회 전시
상태바
타타대우상용차, 준중형 트럭 더 쎈 저상 카고 전국 순회 전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7.0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쎈 저상카고. [타타대우상용차 제공]
더 쎈 저상카고. [타타대우상용차 제공]

타타대우상용차는 적재물 상하차에 최적화된 준중형 트럭 더 쎈의 저상 카고의 전국 순회전시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전국 국내 주요 물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순회 전시는 4~11일 부천·고양·파주·용인·인천·군포 등 주요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12~20일 충남·광주·전북·전남, 21~29일 대구·경남·경북을 순회한다. 또한 ‘안전 상하차 캠페인’을 실시해 안전하고 수월한 상하차를 위한 상담과 교육도 진행한다.

더 쎈 저상카고는 고상 적재함 대비 135mm 낮은 적재함 상면 지상고를 적용해 택배, 가전·가구, 식자재 운송 등 적재물의 상하차 업무가 잦은 운전자들에게 최적화된 모델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저상 카고 모델 대비 적재함 상면 지상고를 더욱 낮췄음에도 프레임 상면 지상고와 최저 지상고는 동일하게 설계해 운전자의 원활한 차량 운행을 돕고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일반 철재적재함 대비 가볍고 부식에 강한 고강성 복합소재(C.S.P) 게이트 적재함과 내측폭 2280mm의 광폭 적재함을 기본으로 적용해 부피짐을 싣고 주행하는 운전자의 적재 효율성을 고려했으며 좁은 도로 주행이 많은 운전자는 내측폭 2140mm의 표준 적재함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운행 환경에 따른 적재함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