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브랜드 창립 100주년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오픈
상태바
링컨, 브랜드 창립 100주년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7.01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링컨코리아 제공]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링컨코리아 제공]

링컨코리아는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오는 2~10일 신세계 센트럴시티 내 오픈스테이지에서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링컨의 역사와 브랜드의 핵심 가치, 미래 전략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됐다. 링컨의 플래그십 네비게이터, 도로 위에서 느끼는 퍼스트 클래스 에비에이터, 편안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노틸러스 그리고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코세어까지 링컨 SUV의 전 라인업을 전시해 4종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링컨 100주년 기념과 전동화 콘셉트카 ‘링컨 스타’ 소개 영상, 링컨 100년 역사를 테마로 한 다양한 헤리티지 콘텐츠를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추후 링컨 홈페이지에 오픈되는 360도 버추얼 투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링컨 차량에 대한 정보는 행사장 내 전문 링컨 크루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링컨의 핵심 가치인 ‘안식’을 표방하는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돼 색다른 감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링컨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노선희 전무는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는 고객들이 링컨의 브랜드 가치인 파워 오브 생츄어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럭셔리 라운지의 형태로 특별 설계됐다”며 “올해는 특히 링컨의 창립 10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으로 지속적으로 링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