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KOBA 2022서 신제품 무선 헤드폰·USB 헤드셋 선공개
상태바
오디오테크니카, KOBA 2022서 신제품 무선 헤드폰·USB 헤드셋 선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6.2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테크니카는 내달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KOBA 2022)에 참가해 국내에 정식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을 선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디오테크니카는 고성능 회의용 시스템, 디지털 유·무선 마이크, 스튜디오·홈레코딩용 동시녹음 시스템 등 전문 프로 제품과 헤드폰·이어폰·헤드셋·턴테이블 등 다양한 컨슈머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이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마련된 특별 공간에서 오디오테크니카의 음향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들도 직접 청음해볼 수 있다.

ATH-HL7BT 고음질 오픈형 무선 헤드폰은 오픈 에어 구조로 자연스러운 소리의 울림이나 여운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대구경 φ53mm 드라이버 탑재와 LDAC 코덱 지원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재생한다. 또한 220g 초경량 무게와 2중 구조 이어 패드로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소니의 360 Reality Audio를 지원해 현장감 있는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ATH-202USB USB 이너 이어 헤드셋은 U형 코드를 채용한 이어폰 타입의 헤드셋 제품이다.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한 디자인과 깨끗한 사운드, 선명한 음성 전달로 언제 어디서든지 온라인 회의나 강의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ATH-HL7BT와 ATH-202USB은 추후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올해 60주년을 맞이한 이번 오디오테크니카 부스에서는 다양한 전문 프로 제품과 컨슈머 제품뿐만 아니라 평소 만나보기 어려운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신제품 선공개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최대 68% 현장 특별 할인 혜택 이벤트와 경품 증정 참여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