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BMW 밴티지’ 앱·UI·UX 전면 개편…이용 편의성 강화
상태바
BMW코리아, ‘BMW 밴티지’ 앱·UI·UX 전면 개편…이용 편의성 강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6.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BMW만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를 리뉴얼해 선보이고 29일부터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는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지난해 말에는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오픈하며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BMW 밴티지 앱은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 측면에서 전면 개편을 진행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차량 제품군별 특화 서비스를 통해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각 고객의 지난 10년간 신차 구매 이력에 따라 총 4개의 등급(블루·실버·골드·블랙)을 부여해 BMW 밴티지 제휴 브랜드 등급별 할인과 회원 전용 특별 혜택, 조이몰 적립, BMW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등급별 바우처 등 멤버십 등급에 따라 주어지는 차별화된 혜택에 보유 모델에 따라 추가적으로 카드를 부여한다.

추후 플래그십 모델 라인업 BMW 럭셔리 클래스, 고성능 브랜드 BMW M, 순수전기 브랜드 BMW i 등 각 고객군에 따른 특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세분화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 탭에서는 BMW 드라이빙 센터 프로그램이나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골프장 예약, 시승 신청 등의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대리운전이나 탁송과 같은 모빌리티 서비스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도입될 예정이다.

‘왓츠 핫’ 탭을 통해서는 BMW 관련 인기 뉴스부터 라이프스타일 소식, 차량 관리 팁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이벤트 예약과 참석도 가능하다.

BMW코리아는 BMW 밴티지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7월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MW 밴티지 멤버십 카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BMW 코인을 지급하며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하는 앱 설치와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 조이몰에서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 시 BMW 코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하며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디프로젝트 차량용 방향제 판매를 비롯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여행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안전하고 아름다운 휴양지로 잘 알려진 괌으로의 여행을 제안하기 위해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이벤트로 BMW 밴티지 골드·블랙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3박4일 여행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