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다낭~부산 노선 신규 취항
상태바
비엣젯항공, 다낭~부산 노선 신규 취항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6.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에 탑승하고 있는 국내 여행객. [비엣젯항공 제공]
비엣젯항공에 탑승하고 있는 국내 여행객. [비엣젯항공 제공]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28일 부산과 다낭을 잇는 신규 노선 개통을 발표했다.

또한 다낭과 싱가포르, 뉴델리, 뭄바이, 하이데라바드, 아메다바드, 벵갈루루를 연결하는 추가적인 노선 취항 계획도 함께 밝혔다. 해당 신규 노선은 오는 7월부터 매주 4~7편 왕복으로 운항된다.

이번 발표는 팜 민 찐 베트남 총리가 참석한 다낭투자포럼2022에서 이뤄졌다. 응웬 탄 선 비엣젯항공 사장은 “다낭은 해외 관광객에게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에 속한다”며 “지금까지 비엣젯항공은 다낭을 오가는 승객 약 2200만명 수송했으며 현재 다낭을 오가는 8개 국내 노선과 5개 국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엣젯항공은 이번 발표된 신규 노선을 기반으로 베트남과 타 아시아 지역과의 더 많은 경제, 무역, 사업 투자 기회를 가져오는 데 기여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최근 베트남은 코로나19와 관련된 입국 규제를 해제해 비엣젯항공을 통해 더 많은 베트남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서울과 베트남 주요 지역을 연결하는 노선을 발표한 바 있으며 현재 서울(인천)과 나트랑, 푸꾸옥, 하노이, 호치민, 다낭을 연결하는 노선이 재개됐다. 또한 부산~하노이, 나트랑과 대구~다낭 노선 역시 올해 운항을 재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