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간편결제사와 국내외 전 노선 최대 2만원 할인
상태바
진에어, 간편결제사와 국내외 전 노선 최대 2만원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6.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토스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노선 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10월29일 사이 운항하는 일본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항공운임 10만원 이상 항공권을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미리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 유효 기간은 7월10일까지다.

토스페이 이용 시에도 국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7월2일까지 진행되며 이날부터 국내선 7월31일, 국제선 10월29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스페이 이용 고객에게는 항공 운임 기준으로 국내선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국제선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삼성카드를 토스페이 결제 카드로 등록한 경우에는 국내선 1만원, 국제선 2만원으로 할인 혜택이 늘어난다.

한편 인천~오사카 항공권 예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트래블콘텐츠 앱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10일까지 진행된다. 트래블콘텐츠는 오사카관광국 등 간사이 지자체·관광업체가 연계해 현지 교통·음식·쇼핑·레저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