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산데이터. 하계 체험형 인턴 채용…우수 평가자 정규직 전환
상태바
한국축산데이터. 하계 체험형 인턴 채용…우수 평가자 정규직 전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6.0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테크 스타트업 한국축산데이터는 하계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4년제 대학교 3학년 휴학생을 포함한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를 대상으로 모집 분야는 리서치 애널리스트, 서비스 기획자, AI 연구원, 데이터 분석가, 커머스 운영 담당자, 바이오테크 인턴연구원, 수의면역 인턴연구원, 농장 관리담당자, 솔루션 영업담당자, 서비스 구축담당자 등 10개 직무다.

서류접수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22일부터 29일까지 인터뷰를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30일 발표 예정이며 채용이 확정되면 오는 7월4일부터 8월26일까지 8주간 인턴으로 한국축산데이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사원에게는 시차출퇴근제, 결재 없는 연차 사용, 점심 식대 지원, 신규 입사자를 위한 프리미엄 웰컴키트 제공과 온보딩 프로그램 운영, 자사 운영 프리미엄 정육 브랜드 플랫폼 굴리점퍼 임직원 할인 혜택 등 정직원과 동일한 복지 혜택도 제공된다.

한국축산데이터는 이번 인턴 채용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현업에서의 실무 역량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턴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향후 자사 동일 정규직 포지션 채용 시 서류 전형 프리패스의 혜택이 주어진다. 인턴 종료 후에는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도 검토한다.

최성찬 한국축산데이터 인사총괄은 “이번 하계 인턴 채용은 지원자들이 각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한국축산데이터는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턴 채용에 앞서 한국축산데이터는 오는 1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스타트업 박람회 ‘2022 넥스트라이즈’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17일 열리는 채용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 지원자들은 넥스트라이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참가가 가능하다.

한국축산데이터는 데이터와 인공지능, 생명공학, 수의학 기술 기반의 가축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축산테크 기업으로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에 진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