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2022년 반딧불이 이벤트’ 내달 3일 예약 오픈
상태바
화담숲, ‘2022년 반딧불이 이벤트’ 내달 3일 예약 오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5.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이 오는 6월10~19일 ‘2022년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월3일 13시부터 화담숲 홈페이지를 통해 1일 500명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초여름 시즌 열흘간만 진행되는 화담숲을 대표하는 이벤트로 수도권에서 도심을 벗어나 청정 자연 속에서 반딧불이를 직접 관찰할 수 있는 보기 힘든 광경을 선사해 인기가 높다.

밤 9시부터 11시까지 10분 간격으로 하루 총 10회 화담숲 원내에서 진행되며 어두운 자연속에서 신비롭게 녹색 빛을 밝히는 애반딧불이의 향연을 눈에 담으며 감상할 수 있다.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아이들에게는 사라져가는 우리 생태계의 신비로운 체험을, 어른들에게는 아련한 옛 추억에 젖어 들게 한다. 반딧불이에 대한 영상물 상영을 비롯해 유충을 직접 관찰할 수 있고 해설가가 반딧불이의 성장과정, 생태환경에 대한 설명도 들려주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학습 체험의 볼거리를 선사한다.

곤지암리조트는 화담숲 반딧불이 패키지를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출시해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반딧불이 이벤트 입장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자녀들과 함께 반딧불이를 감상하고 객실에서 편안하게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며 간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