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다이나프로 행사 상품 50% 할인 쿠폰 매일 선착순 제공
상태바
한국타이어, 벤투스·다이나프로 행사 상품 50% 할인 쿠폰 매일 선착순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2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17일까지 타이어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벤투스 또는 다이나프로 행사 상품 4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1시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행사 상품 4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함께 최대 6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한국타이어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동 지급되며 재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후 알림톡으로 안내받아 네이버 영수증, 블로그, 카페에 구매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된다.

패밀리세일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된 할인 쿠폰은 6월1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티스테이션닷컴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 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