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 춘하계 개편…교통 콘텐츠 강화
상태바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 춘하계 개편…교통 콘텐츠 강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5.20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이 운영하는 TBN 한국교통방송은 오는 23일 춘하계 개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은 코로나19의 긴 터널에서 벗어나 일상을 회복하는 현 시점에서 놓치기 쉬운 방역에서부터 교통, 안전, 서민경제, 지역 이슈 등 사회의 주요 콘텐츠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새롭게 편성한다.

이번 개편은 특히 교통 관련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평일 오전 11시에는 방송인 김경식이 진행하는 ‘김경식의 오토쇼 으라차차’를 신설하고 ‘세상의 모든 탈 것과 안전’을 위트 있고 신선하게 풀어낼 계획이다.

프로그램에서는 ‘미래 모빌리티’와 ‘안전’에 대한 다채로운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소개하고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대국민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박철의 방방곡곡’에서는 ‘보이스 피싱 범죄 예방’과 ‘경제 코너’를 신설해 서민의 경제적 피해 줄이기에 나서고 화제의 인물을 만나는 ‘손님 오신다!’ 코너를 진행하며 청취자와의 소통도 확대한다.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 이우호 방송본부장은 “우리 사회가 일상을 회복하는 시점에서 국민 안전과 소통은 무엇보다 중요한 주제”라며 “명실상부한 지상파 공영라디오 방송인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이 사회 변화의 교두보가 되어 국민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것”이라고 의지를 표명했다.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은 전국 12개 지역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라디오 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TBN교통방송)으로도 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