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11번가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
상태바
한성모터스, 11번가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24일 남천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프리미엄 세단의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서 소개될 E 350 4MATIC AMG Line과 E 350 4MATIC 아방가르드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휠 디자인을 갖췄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해 가장 기능적이면서 동시에 지능적인 인테리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주행 보조 시스템과 사고가 발생하기 전 다양한 조치를 통해 탑승자의 피해를 최소화시켜주는 PRE-SAFE® 기술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쇼호스트 최세영과 자동차 전문 리뷰어인 더파크 정우성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출연해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과 E-클래스를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공되는 별도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전시장 방문 또는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머그컵 세트를, 계약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과 우산·텀블러 등이 포함된 메르세데스-벤츠 웰컴 패키지(화이트)를 선착순으로 총 20명에게 증정하고 오는 6월30일까지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를 선착순으로 1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실시간 댓글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차량에 대한 이해도 돕고 스타벅스 쿠폰부터 아이패드 에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순금 2돈 골드바 등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