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된 디자인이 선사하는 다운재킷의 혁신
상태바
진보된 디자인이 선사하는 다운재킷의 혁신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3.11.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골프, ‘아디퓨어 (adiPURE)’ 다운재킷 출시

 
아디퓨어 (adiPURE) 다운재킷은 특수한 소재를 적용하고 디자인을 강화한 아디다스 골프만의 차별화된 제품이다. 다운재킷에 사용된 겉감은 두께감이 있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며 안감은 라미네이팅 코팅 처리함으로써 보온성을 최대화했다.

이 제품은 방풍 기능은 물론이고 스윙 동작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집중력이 필요한 골프 경기에 방해되지 않도록 무소음 기능까지 갖췄다.

올 겨울, 강추위로부터 골퍼들을 지켜줄 아디퓨어 다운재킷은 한층 강화된 보온 기능을 자랑한다. 겉감 소재와의 적합성을 고려해 선택된 오리털 충전재는 충분한 중량감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선사하며 움직임이 큰 골프 동작 시에도 복원력이 우수하다.

여기에 이중 립 구조로 제작된 소매나 허리 부분에 적용된 스트링은 찬바람이 몸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했다. 영하의 기온에서 제품을 착용할 시에 느껴지는 한기를 없애기 위해 피부에 직접 닿는 목 뒷부분과 주머니를 기모 처리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헤더 컬러의 아디퓨어 다운재킷은 직선형 퀼팅 라인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하기 때문에 필드를 벗어나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크로스오버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양 팔과 재킷 앞쪽에 디자인 된 다섯 개의 지퍼 포켓은 수납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아디퓨어 다운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한 재킷 후드로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여성용 아디퓨어 다운재킷 역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넥라인을 넓게 디자인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냈으며, 넥라인 내부는 플리츠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더했다. 허리 아랫부분의 아웃 포켓은 슬림하고 잘록한 허리 라인의 핏을 부각시켜주며 앞면의 배색 컬러 지퍼가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해준다.

예상판매가격 : 아디퓨어 다운재킷 남성용(블루, 베이지, 그레이) 37만8000원, 아디퓨어 다운재킷 여성용(블루, 그레이) 33만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