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SK하이닉스 등 이공계 전문인력 채용 활발
상태바
KCC·SK하이닉스 등 이공계 전문인력 채용 활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11.1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공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4일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에 따르면 KCC, 경동나비엔, LG하우시스, SK하이닉스 등이 이공계 중심의 전문인력 채용에 나섰다.

KCC는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관리, 생산, R&D, 영업 등이며 2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인재채용 -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4.5만점 기준), 토익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영어 성적 소지자(외국대 출신자 제외), 영어말하기(토익스피킹, 오픽 한) 성적 소지자 등이다.

경동나비엔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연구기획, 냉난방기기),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 생산/품질(품질, 안전/환경, 생산관리/자재), 관리(경영기획, 서비스기획, IT, 회계, 구매), 마케팅(상품기획), 해외영업(냉난방기, 홈네트웍), 국내영업(시스템영업, 냉난방기기/홈네트웍) 등이며 18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등이다.

LG하우시스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R&D연구, 엔지니어, 정보전략, 설계, 영업 등이며 21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학력, 전공, 근무지, 세부지원 자격 등은 채용공고 모집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SK하이닉스는 PMIC 소자 개발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하는데 응시자격은 학사 이상 관련 전공자(전기전자 우대), 외국어(영어/중국어) 가능자 우대, 경력 8년 이상 등이며 기타 채용 직무의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2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오렌지이앤씨 또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조경, 토목, 건축(건축, 민간영업), 개발사업 등이며 응시자격은 신입이 4년제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경력은 해당 업무 경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기술사 우대) 등이며 1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혼다코리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업관리부(IT, 재무회계)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8일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IT부문이 해당업무 경력 3년이상, 컴퓨터 관련 전공자, 영어 가능자 우대 등이며, 재무회계 부문은 회계관련 전공자(신입), 해당업무 경력 2년 미만(경력), 영어 또는 일어 가능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일진LED(16일까지), STX(19일까지), 한국생산기술연구원(21일까지), LS엠트론(18일까지) 등도 사원채용을 진행한다.

또 삼성중공업(12월3일까지), 대우조선해양 기술교육원(12월12일까지), 건설기술교육원(12월5일까지), 현대CAD디자인직업전문학교(12월18일까지) 등은 기술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