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PGA투어 프레지던츠컵 공식 후원
상태바
아시아나, PGA투어 프레지던츠컵 공식 후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11.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일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오른쪽 두번째)과 PGA투어 제이 모나한 부커미셔너가 공식 후원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4일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2015 프레지던츠컵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으로 아시아나항공은 향후 2015 프레지던츠컵 대회 공식 항공사로 활동하게 된다.

내년 10월6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GC에서 개최되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첫 대회로 아시아나는 대회 기간 동안 단장 및 출전선수, PGA TOUR 임직원의 항공권 지원은 물론 기내지와 기내 영상물을 통한 대외 홍보 등 다양한 대회 지원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은 “최고의 선수들만이 참가하는 프레지던츠컵에 아시아나가 공식 항공사로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시아나는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프레지던츠컵은 미국 대표 선발과 인터내셔널 대표 선발(비유럽 출신)간에 매 홀수년도에 펼쳐지는 PGA TOUR 주관 골프대회로서 수익금 전액은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