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20% 할인
상태바
BMW,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20%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11.0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 코리아는 3일부터 23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및 BMW 드라이빙센터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동안 BMW와 MINI는 BMW M 퍼포먼스 파츠와 MINI JCW 액세서리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BMW와 MINI의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BMW 모터스포츠 기술이 집약돼 차량 성능 향상은 물론 역동적인 디자인까지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BMW의 M 퍼포먼스 파츠는 전 세계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랙 키드니 그릴과 카본 리어 스포일러, 엔진 출력을 약 20마력 향상시키는 파워킷 그리고 BMW M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에어로다이내믹 키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모두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준비할 수 있도록 BMW 윈터 휠, 타이어 세트를 25% 할인 판매한다. BMW의 윈터 타이어는 특수 실리카 화합물이 적용돼 7℃ 이하의 저온에서도 탁월한 접지력과 추진력을 발휘하는 겨울 드라이빙의 필수 아이템이다.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는 무료 탈장착 서비스와 함께 교환된 휠·타이어 세트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무료로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일부 BMW 오리지널 타이어의 한정 특가판매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차량 문을 열면 바닥에 BMW 엠블럼이나 레터링을 비춰주는 LED 도어 프로젝터, BMW 오리지널 카시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에 대해서도 20% 특별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차량에 추가 적재 공간을 제공하는 루프 액세서리도 일부 특가 판매한다.

MINI는 JCW 액세서리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MINI와 유니온 잭, JCW 패턴 로고가 패키지로 들어 있는 LED 도어 프로젝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추가 전조등, 코트행어, 베이스 캐리어 및 MINI 트레블 & 컴포트 시스템 등 다양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타이어와 사이드 미러캡 일부 제품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