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파리모터쇼에서 뉴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공개
상태바
포르쉐, 파리모터쇼에서 뉴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9.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포르쉐 제공>

포르쉐는 10월2일 파리 모터쇼에서 뉴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뉴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는 포르쉐의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의 첫 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선도적인 제조사임을 선언한다.

또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 파나메라 S E-하이브리드, 918 스파이더와 함께 세 가지 플러그인 모델을 보유한 유일한 브랜드임을 강조한다.

포르쉐는 이번 파리 모터쇼에서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이외에도 카이엔 S, 카이엔 터보, 카이엔 디젤 그리고 카이엔 S 디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모델은 높아진 효율성, 정확한 핸들링, 간결한 디자인은 물론 더욱 다양해진 기본 사양을 제공하고 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로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는 단 3.4리터의 연료만으로 100km를 운행할 수 있으며 CO2 배출량은 79g/km에 불과하다. 이는 사륜구동 자동차로서는 뛰어난 수치다.

올해 8월까지 판매된 1만6698대의 파나메라 중 9%에 해당하는 1513대가 파나메라 S E-하이브리드 모델이었다. 따라서 포르쉐는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모델 또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는 10월2일 9시35분(중앙 유럽 표준시) 홀 4에서 포르쉐 컨퍼런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프레스 컨퍼런스는 위성 중계를 통해 인터넷 (www.porsche.com/paris)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