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INI 컨트리맨’ 출시…편의사양 늘고 가격 내리고
상태바
‘뉴 MINI 컨트리맨’ 출시…편의사양 늘고 가격 내리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9.1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새로운 디자인과 보다 혁신적인 옵션으로 업그레이드된 ‘뉴 MINI 컨트리맨’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뉴 MINI 컨트리맨은 클래식한 MINI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고수한 채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port Activity Vehicle)의 다목적성과 효율성의 명맥을 잇고 있다.

기존 MINI 컨트리맨의 6가지 모델 구분을 단순화시켜 쿠퍼 D 컨트리맨과 쿠퍼 D 컨트리맨 ALL4, 쿠퍼 SD 컨트리맨 ALL4와 JCW 컨트리맨 등 4가지로 선보이며 편의사양은 대거 늘리는 한편 가격은 합리적으로 유지했다.

특히 쿠퍼 SD 컨트리맨 ALL4의 경우 기존 옵션 사양을 유지하며 가격은 270만원 저렴해졌다.

또 쿠퍼 D 컨트리맨 ALL4의 경우 다양한 옵션이 추가됐지만 기존 모델보다 110만원 인상으로 가격 상승폭을 최소화 했다.

외관은 새롭게 구성된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으로 더욱 강인하고 개성 있는 인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ALL4 사륜구동 모델에는 전·후면 범퍼와 측면에 오프로드용 스키드 플레이트가 기본 적용돼 차량을 보호해 준다.

또한 정글 그린(Jungle Green), 미드나이트 그레이(Midnight Grey), 스타라이트 블루(Starlight Blue) 등 3가지의 새로운 바디 컬러가 추가됐다.

인테리어는 고유의 트레이드마크인 중앙의 원형속도계와 회전속도계의 배경 컬러가 진회색으로 변경돼 프리미엄 감성품질을 높였다.

특히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모델은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더라도 차량의 전자 기기를 조절할 수 있는 3-스포크 스타일의 다기능 버튼 스티어링 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시에도 운전자의 자세를 유지해주는 스포츠 시트, 실내의 품질을 향상 시키는 천연 가죽 시트 마감 등 고급 인테리어 옵션이 대거 추가됐다.

이 밖에도 쿠퍼 D 컨트리맨와 쿠퍼 D 컨트리맨 ALL4 모델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휠을 적용했으며 쿠퍼 D 컨트리맨 ALL4와 쿠퍼 SD 컨트리맨 ALL4, JCW 컨트리맨 모델에는 MINI 컨트리맨 최초로 LED 안개등이 적용됐다.

가격은 기본 모델인 MINI 쿠퍼 D 컨트리맨이 부가세 포함 3990만원, 쿠퍼 D 컨트리맨 ALL4는 4360만원, 쿠퍼 SD 컨트리맨 ALL4는 4900만원, 최상급 성능의 MINI JCW 컨트리맨은 579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