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립스틱에어컨’ 홍콩 수출…가정용 아시아권 수출 발판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립스틱에어컨’ 홍콩 수출…가정용 아시아권 수출 발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9.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이 가정용 에어컨을 처음 해외로 수출한다.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16일 립스틱에어컨을 홍콩으로 수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써 올초 브라질 철도차량용 에어컨 수출을 통한 산업용에어컨의 유럽 및 북미시장 수출 판로를 확보한 캐리어에어컨은 가정용에어컨의 아시아 시장 수출 판로까지 확보하게 됐다.

캐리어에어컨의 립스틱에어컨은 기술력과 에너지 효율성,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초절전 DC하이브리드 인버터 기술을 채용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롱 펀치 허리케인 쾌속 냉방 기술로 국내 최장거리인 20m까지 차가운 바람을 스트레이트로 보내 집 안 구석구석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또한 더블 스피드 쿨링 시스템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2배 이상 빠르게 설정 온도에 도달 할 수 있으며 ‘270° 마이 프리 스윙’ 기능으로 최대 270°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상단부 회전 방향 및 폭을 조절할 수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ifD(전자제어헤파필터)를 채택해 머리카락 굵기의 1/200 크기의 먼지도 99.99% 이상 완벽하게 걸러주며 총 3단계 필터(항균 프리필터, 전자제어헤파필터(ifD), 나노실버 전기집진기)를 내장해 초미세먼지를 3번에 걸쳐 제거해준다.

특히 립스틱을 빼닮은 디자인의 립스틱에어컨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기존 에어컨이 설치할 수없는 여러 행태의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 가능하다. 펄 화이트, 다크 브라운 등 고급스러운 컬러를 추가해 거실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홍콩은 물론 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가 기대된다”며 “최근 선보인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제품에 대한 문의도 잇따르는 만큼 향후 캐리어에어컨의 해외 진출은 보다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8월 에어컨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축열식 히트펌프 보일러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를 본격적으로 판매하며 에어컨 사업을 넘어 보일러 업계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