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미래재단, 저소득가정아동 후원 확대
상태바
BMW코리아 미래재단, 저소득가정아동 후원 확대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08.1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굿네이버스와 ‘2014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를 진행하며 저소득가정아동을 대상으로 한 전체 사업을 확대 시행했다고 18일 밝혔다.

‘2014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8일까지 약 2주간 전국 221개 학교, 4400여명의 저소득가정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학습지도, 야외활동, 문화체험, 집단활동 등 다양한 특별활동 프로그램과 표현예술심리치료 집단프로그램이 제공했다.

특히 서울지역 11개 학교, 2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는 BMW코리아 미래재단과 환경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도시농부학교’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도시농업에 대한 이론교육, 환경영화감상, 푸드 마일리지 계산 및 토론, 화분 심기 체험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 환경과 먹거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참가학교 중 11개 학교, 300여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 캠퍼스’를 진행했다. 특히 인천지역 인근 학교 학생들을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 내 주니어 캠퍼스에 초청해 교육을 진행했다.

BMW코리아 미래재단 김효준 이사장은 “겨울에만 진행해온 활동을 확대해 여름에도 희망나눔학교를 후원하게 됐다”면서 “미래 인재양성을 위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