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더욱 새로워진 올레안심플랜 시즌2 출시
상태바
새해 더욱 새로워진 올레안심플랜 시즌2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1.0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 분실 및 파손시 고객 부담금 기존 30%에서 20% 인하

▲ KT가 휴대폰 분실 및 파손시 고객 부담금을 대폭 인하한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를 시행한다.(사진제공: KT)
KT는 휴대폰 분실 및 파손시 고객 부담금을 기존 30%에서 20%로 대폭 인하한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2013년 선보인 기기변경프로그램인 ‘좋은기변’에 이어 고객 혜택 강화차원의 프로그램으로서 휴대폰 보험상품인 ‘올레폰 안심플랜’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다.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기존 올레폰안심플랜과 보장 금액 및 이용 요금 은 동일하지만 고객부담금은 최대 8만원이 감소되었다. 이에 따라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에 따른 고객 부담금이 타사 대비 업계 최저 수준으로 크게 줄어 고객 부담이 대폭 감소하게 되었다.

한 예로 출고가 80만원인 단말기를 분실, 도난 당했을 경우 기존 ‘올레폰 안심플랜’의 프리미엄형의 고객부담금은 30% 수준인 24만원인데 반해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20%인 16만원으로 줄게 된다.

이와 함께 분실, 도난 사고 시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 지원하는 ‘토탈케어 가입기준을 대폭 완화해 85만원 이상 가격대의 단말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KT Customer 운영총괄 김기철 부사장은 “지난 11월 출시한 ‘좋은 기변’에 이어 휴대폰 분실, 파손시에도 고객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좋은 휴대폰 보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좋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T의 휴대폰 단말 보험 프로그램인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전국 올레 매장 및 고객센터, KT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KT 휴대폰 구매한 후 한달 이내에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