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이혜인 프로 동반 방콕 골프레슨상품 선보여
상태바
하나투어, 이혜인 프로 동반 방콕 골프레슨상품 선보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3.12.3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동반 필드레슨 및 원포인트 테이블 레슨을 통해 골프실력 UP

▲ 이혜인 프로 골프레슨 상품 예약 페이지 (사진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KLPGA 이혜인 프로와 함께하는 방콕 골프레슨 상품을 오는 1월28일부터 3월15일까지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드 위의 모델’이라고도 불리는 KLPGA 이혜인 프로는 늘씬한 키만큼이나 시원하게 뻗어 나가는 장타로 유명한 선수다.

태국 오픈이 최초로 열렸던 명문 골프장 ‘로얄젬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상품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도 집중적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특히 기본기 및 장타력을 다듬고 싶은 이들에게 잘 맞게 구성됐다.

이번 상품에서 이혜인 프로 동반 필드 레슨은 2회 진행된다. 4인 팀에 프로가 함께 라운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일정 중 하루는 라운딩 이후 프로와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원포인트 테이블 레슨을 받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혜인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레슨’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방콕 3박5일 상품으로 179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유류할증료 별도), 전 일정 식사와 수준급 골프 리조트 숙박비용이 함께 포함된 가격이다. 또한 4인 일행 예약 시엔 골프버디를 일행당 1개씩 증정하는 특전도 제공하고 있다.

* 예약 및 문의 : 하나투어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 / 1577-12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