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혜택 한눈에 본다”…SK텔레콤 ‘T베네핏’ 출시
상태바
“모든 혜택 한눈에 본다”…SK텔레콤 ‘T베네핏’ 출시
  • 이성태 기자
  • 승인 2014.06.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고객이 가입한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정보는 물론 각종 혜택까지 알려주는 ‘T베네핏’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T베네핏(T Benefit)’은 홈페이지 등에 흩어져 있는 각종 혜택 정보를 모아서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T베네핏’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이용 중인 서비스에 대한 단순한 정보조회를 넘어 활용하지 않고 있는 혜택과 추천 부가서비스 등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이동통신 서비스를 100%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T베네핏’을 통해 자신에게 주어진 데이터 리필쿠폰이 몇 장이 남았는지를 조회할 수 있으며 필요할 경우 터치 한 번으로 리필 쿠폰을 신청하러 갈 수 있다.

‘혜택 시뮬레이션’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시뮬레이션 기능을 통해 다양한 요금제와 해당 요금제에 제공되는 부가 혜택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오프라인 서비스도 강화한다. ‘T 베네핏’ 출시와 더불어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술을 연동한 고객 맞춤형 오프라인 서비스 ‘T월드 터치’를 제공한다.

‘T월드 터치’는 매장 내 NFC 동글(dongle)을 통해 매장별로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식인증대리점을 방문한 고객이 NFC 동글에 스마트폰을 접촉하면 고객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전문화된 상담 및 프로모션 정보 안내와 함께 고객정보보호 등의 추가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SK텔레콤은 7월31일까지 ‘T베네핏’ 앱 다운로드 고객과 ‘T월드 터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맥,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을 증정하는 ‘황금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