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픈샵’ 런칭…대리점이 올레샵에서 직접 판매
상태바
KT, ‘오픈샵’ 런칭…대리점이 올레샵에서 직접 판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6.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지역 상권 위주로 제한돼 있던 중소 대리점의 판매 기반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직접 올레샵에 입점해 판매할 수 있는 ‘오픈샵(openshop.olleh.com)’을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오픈샵’은 올레닷컴(www.olleh.com) 안의 올레샵에 있는 오픈마켓이다.

단말기별 가격비교, 대리점별 판매단말 리스트와 가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고객 지향적인 UI/UX로 사이트를 구성해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구매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직영으로만 운영해오던 올레샵을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은 오픈샵을 통해 가입하도록 했으며 기기변경은 기존과 동일하게 올레샵을 통해서 가입하도록 이원화 했다.

오픈샵에서 구매할 경우 택배 발송뿐만 아니라 거주지 주변의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구입한 단말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17일부터 ‘오픈샵’ 런칭 기념 이벤트로 ‘오픈샵’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아반트리 블루투스 헤드셋과 데이터 로밍 1만원권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고객 1000명 중 ‘오픈샵’에서 은행, 카드사 등의 포인트를 모아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 할인권을 발급받아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