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 본격 활동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 본격 활동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6.1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6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모집한 참가자 190명 중 주부 프로슈머로 선발된 5명은 향후 2개월간 캐리어에어컨의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제습기 신제품은 6가지 색상에 10리터부터 16리터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너지효율 1등급을 실현해 에너지 소비는 줄이고 제습기능과 사용편의성은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강성희 회장은 “주부 프로슈머단은 캐리어에어컨과 고객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인 만큼 제3기 주부 프로슈머와 함께 제습기 신제품의 강력한 제습능력과 스마트한 기능들을 함께 알리고 제품에 대한 주부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부터 주부 프로슈머단 운영해 왔다.

지난해 활동한 제1기 주부 프로슈머의 경우 신제품 체험 및 광주공장 방문투어를 통해 제품의 객관적인 평가와 개선사항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제품에 적극 반영한 바 있다.

또 올해 활동하는 제2기 주부 프로슈머 에어컨 체험단과 함께 제3기 주부 프로슈머 제습기 체험단의 의견 역시 향후 제품에 반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