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 뉴 카니발 여름캠핑…사전계약 고객 대상
상태바
기아차, 올 뉴 카니발 여름캠핑…사전계약 고객 대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5.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 고객 중 30가족을 ‘캠핑 온 그린(Camping on Green)’에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당일 캠핑으로 베어즈베스트청라골프클럽(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내 USA 코스에서 6월20일과 6월21일 두 차수로 나눠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캠핑에 참여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급 캠핑 장비 및 보드게임, 캐치볼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용품을 무상 대여해주고 바비큐 파티를 위한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기아자동차 주최 한국여자오픈 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기아차는 티칭 프로와 함께하는 맞춤형 골프레슨과 아이들을 위한 스내그 골프게임 등 다양한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스내그(SNAG)는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클럽과 고무로 만들어진 볼을 가지고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골프 게임이다.

캠핑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올 뉴 카니발 차량을 전시하고 상시 이용 가능한 카페테리아 운영과 네일, 헤나 등 뷰티 케어 서비스 운영, 가수 공연 및 토크 콘서트 실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기아차는 6월8일까지 수도권 내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30가족(1가족당 4인 기준)을 추첨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모하비 멤버십 고객 40가족 또한 함께 초청한다.

‘캠핑 온 그린’에 참여를 원하는 모하비 멤버십 고객은 26일부터 6월5일까지 기아차 모하비 고객센터에 문자(0133-366-5654) 혹은 전화(1566-5854)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더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 및 참가 관련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