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브라질 대표팀과 한판 승부
상태바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브라질 대표팀과 한판 승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5.2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주최 5인제 아마 축구경기 ‘기아 챔프’서 6월초 맞대결
▲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이 기아차 ‘올 뉴 카니발’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과 아마추어 5인제 축구 브라질 대표팀이 브라질 현지에서 한판 승부를 벌인다.

기아자동차는 다음 달 초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과 세계 아마추어 5인제 축구대회인 ‘기아 챔프 ’ 브라질 대표팀의 현지 친선경기를 주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아 챔프 인투 더 아레나(Kia Champ into the Arena)’는 FIFA의 풋살 규정에 따라 실시되는 5인제 아마추어 축구대회로 기아차가 공식 월드컵 파트너로 주최하는 글로벌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19개국에서 8238개 팀이 참가해 지난 3월부터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각국 대표팀을 선발하고 있다.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각국 대표팀은 브라질 살바도르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에 초청돼 세계 최고의 5인제 아마추어 축구팀 자리를 두고 겨루게 된다.

기아차는 월드컵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브라질에 방문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이 브라질 현지의 뜨거운 월드컵 열기를 국내 시청자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기아 챔프 인투 더 아레나’ 브라질 대표팀과의 친선 경기를 기획했다.

두 팀의 대결은 6월 초 브라질 상파울루 아레나 월드 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과 ‘기아 챔프 인투 더 아레나’ 브라질 대표팀과의 친선 경기는 양국의 아마추어 축구 대표팀의 성격을 띈 만큼 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친선 경기는 ‘우리동네 예체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돼 시차로 인해 브라질 월드컵을 마음껏 즐기기 어려운 국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