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김형성, “현대차 유니폼 입었다”
상태바
프로골퍼 김형성, “현대차 유니폼 입었다”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04.0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곽진 부사장(왼쪽)과 김형성 선수가 조인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프로골퍼 김형성 선수(33)를 공식 후원한다.

현대차는 2일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김형성 선수를 비롯해 곽진 국내영업본부 부사장 등 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식 후원 기간은 2019년 3월까지 5년으로 김형성 선수는 이 기간 동안 PGA 투어 등 다양한 국제급 대회에 현대차 로고가 들어간 유니폼을 입는다.

세계 랭킹 80위의 김형성 선수는 지난해 일본골프투어(JGTO)에서 상금랭킹 2위를 차지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곽진 현대차 부사장은 “지난해 일본 프로골프 투어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올해 미국 프로골프 무대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김형성 선수를 현대자동차가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김형성 선수가 운동에만 전념해 세계적 프로골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형성 선수는 “세계적인 기업인 현대차의 지원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의 위상을 세계에 떨칠 수 있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연습하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김형성 선수를 비롯해 테니스 유망주 이덕희 선수(15)를 후원하는 등 스포츠 선수들이 세계 최고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