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전 세계 단 2대' 뱅퀴시·라피드S 공개
상태바
애스턴마틴, '전 세계 단 2대' 뱅퀴시·라피드S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2.3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버리힐즈 뱅퀴시. <애스턴마틴 제공>

세상에 단 2대밖에 없는 특별한 뱅퀴시, 라피드S가 서울과 베버리힐즈 공식 매장에서 전시·판매된다.

애스턴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애스턴마틴 베버리힐즈와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애스턴 마틴 베버리힐즈는 뱅퀴시 모델을, 애스턴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라피드 S모델을 디자인했다.

맞춤형 프로그램인 Q바이 애스턴마틴은 고객이 원하는 색, 디자인, 이미지, 소재 등을 반영해 애스턴마틴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애스턴마틴 베버리힐즈가 디자인 한 뱅퀴시는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에 블랙과 레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베버리힐즈 뱅퀴시는 스톰 블랙 칼라의 차체에 높은 품질의 레드 카본을 포인트로 사용해 베버리힐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한 차량의 씰에 위치한 메탈 명판에는 두 나라 공식 수입원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양국의 국기가 새겨져 있다.

베버리힐즈 뱅퀴시는 현재 베버리힐즈 매장과 반포대로에 위치한 애스턴마틴 기흥인터내셔널 매장에 전시돼 있다.

애스턴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이 태극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애스턴 마틴의 유일한 4도어모델인 라피드S는 내년 상반기에 애스턴마틴 기흥 인터내셔널 매장에서 전시·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