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족, “올여름 에어컨 검색하고 에그팩 샀다”
상태바
모바일 홈쇼핑족, “올여름 에어컨 검색하고 에그팩 샀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8.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버즈니>

올여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는 에어컨을 가장 많이 검색하고 에그팩을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www.buzzni.com)에 따르면 지난 7월1일부터 8월16일까지 홈쇼핑모아를 통한 국내 6대 홈쇼핑사 상품 검색어 약 220만건을 분석한 결과 모바일 홈쇼핑 최고 인기 검색어는 에어컨이었다.

찜통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면서 홈쇼핑으로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이들의 검색이 높은 순위로 반영된 것이다.

이어 인기 검색어 2위는 놀이방매트 브랜드인 크림하우스가 차지했고, 3위는 캐리어, 4위는 휴롬, 5위는 유아도서 브랜드 블루래빗이 순위에 올랐다.

반면 같은 기간 홈쇼핑모아를 통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스웨덴 에그팩 상품이 차지했다. 클렌징용 비누와 거품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그팩 상품은 모바일 홈쇼핑의 주 이용자인 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됐다.

2위는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이 차지했고 3위는 보정속옷 브랜드인 오모떼의 노와이어 여성속옷이, 4위는 프랑스 명품 꼬달리 화이트닝세럼 화장품, 5위는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셰프 이연복 대가 탕수육세트가 순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