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커스텀 아트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Hybird 3 Pro’ 런칭
소리샵은 오는 21일 폴란드 이어폰 브랜드 커스텀 아트의 새로운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하이브리드 3 프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커스텀 아트는 뮤지션 전문 장비로 분류됐던 커스텀 이어폰(CIEM)이라는 범주의 문턱을 낮춘 브랜드로 고가의 제품으로 자리한 커스텀 이어폰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비로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3 프로는 레퍼런스 사운드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으로 음악성, 선명도, 디테일 등 다양한 요소가 균형을 이루는 제품이다. 각각 다른 소재로 제작된 2개의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1개의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가 탑재된 하이브리드 구조를 채택했으며 각 드라이버가 저·중·고역을 각각 담당한다.
이러한 설계를 통해 무게감 있는 초저역과 정확하고 투명한 중저역을 들려주며 자사 특유의 아름다운 선율로 구현되는 보컬 사운드가 매력적인 하이브리드 3 프로는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를 통해 빠르고 디테일하며 원음 그대로를 구현하면서도 부드러운 고역 사운드를 들려준다.
압력 최적화 설계를 적용해 왜곡을 낮추었으며, 이를 통해 사운드 스테이지를 확장하고 이미징과 해상도를 향상시키며 3D프린팅된 웨이브 가이드를 사용해 중역과 고역을 더 섬세하게 표현한다. 최적의 드라이버와 부품을 사용하고 3 way 크로스오버 설계를 기반으로 언제나 낮은 임피던스를 유지해 어떤 소스기기와 사용해도 하이브리드 3 프로만의 사운드 시그니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브라운 필터가 내장돼 있어 이를 통해 더욱 진중하고 중립적인 사운드를 들려준다.
소리샵 관계자는 “드디어 커스텀 아트에서 그들의 철학이 잘 녹아있는 레퍼런스 모델을 출시했으며 뛰어난 입체감 속에 중립적이면서 듬직한 사운드를 들려줘 어떤 취향의 사용자도 납득시킬 수 있을 모든 평가 요소에서 균형 잡힌 프리미엄 이어폰”이라고 말했다.
소리샵은 하이브리드 3 프로 런칭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10월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출시가격은 유니버셜 버전 116만원, 커스텀 버전 133만원이며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