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업계가 신입·경력사원 채용소식을 전하고 있다.
3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해커스어학원, 한국일보, 리빙코리아, 예일기획, 만경, 린인터내셔널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커스어학원은 SNS·영상 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사항은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툴 능숙자이다. 우대사항은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자, 애프터이펙트, 프리미어 능숙자이다.
한국일보는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면접, 인적성검사,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리빙코리아는 상세페이지 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를 즉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로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의 경우 관련 업무 2년 이상 경력자이다. 우대사항은 영어가능자, 무역업무 오픈마켓 관리 상품 상세페이지 기획, 제작 경험자이다.
예일기획은 편집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기획 실무 3년 이상 경력자이다. 우대사항은 인근거주자, 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이다.
만경은 웹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우대사항은 포토샵, 일러스트 툴 활용이 능숙한 자, HTML 중급 이상 숙련자이다.
린인터내셔널은 패션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5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5년 이상 경력자이다. 입찰 경험자는 우대한다.
이밖에도 MBN(자막보조(CG)·채용시까지), 인하우스디자인(가구·사무 디자이너·14일까지), 지앤에이커뮤니케이션(편집 디자이너·17일까지), 게임올로지(그래픽·편집 디자이너·17일까지), 라파스(웹 컨텐츠 디자이너·편집 디자이너·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